Scene을 싱글톤 전역객체로 관리하기
Scene을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Singleton 처리 합니다.
primaryStage에 대한 접근이나,
Scene을 이용하는 경우 다음 SceneManager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.
public class SceneManager { private static SceneManager instance; Stage stage; Scene scene; Share share; public SceneManager( Stage stage ) { if(SceneManager.instance != null) return; SceneManager.instance = this; this.stage = stage; this.share = new Share(); this.stage.setUserData(share); } public static SceneManager getInstance() { return instance; } public Stage getStage() { return this.stage; } public void setStage(Stage stage) { this.stage = stage; } public void setTitle( String title ) { stage.setTitle(title); } public void moveScene( String location ) { try { Parent root = FXMLLoader.load(getClass().getResource(location)); scene = new Scene(root); stage.setScene(scene); } catch (IOException e) { e.printStackTrace(); } } }
반응형
'Java > JavaFX 구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Java FX // 구현 // TableView // Adapter (abstract class) (0) | 2018.07.27 |
---|---|
Java FX // 구현 // GridPane // Adapter ( abstract class ) (0) | 2018.07.26 |